본문 바로가기

일상/도시락

[한솥도시락]왕카레돈까스덮밥,제육강된장비빔밥

반응형

한솥도시락을 많이 시켜먹는다. 거의 고기고기시리즈랑,프리미엄도시락을 많이 먹는편인데, 하도 먹다보니 지겨워서 단품으로 시켜보았다. 메뉴를 한참 지켜보다가, 왕카레돈까스덮밥이랑 제육강된장비빔밥을 시켯다. 특이한것은 돈까스덮밥에 참치도 같이 들어가있었다.

짠~ 전체 메뉴모습이다. 시키다보니.. 심심해서 순살치킨도 시켯다. 비쥬얼이 먹음직스럽다. 카레돈까스랑 강된장비빔밥 둘이 맛이 완전 틀리다. 하나는 느끼하고, 하나는 고소하고. 극과극을 시키는게 재밋기도 하고, 여러가지 맛을 느끼게 할수 있어서 좋았다.

제육강된장비빔밥이다. 요렇게 2단으로 되어있다. 아래에는 밥과 계란후라이가 위에는 비빔밥재료들이 있다. 저걸 다 넣고 비벼서 먹는다.

왕카레돈까스덮밥이다. 개인적으로 느끼한걸 좋아해서.. 나는 이게 더 맛있었다. 참치에 돈까스, 그리고 카레로 마무리~

사이드메뉴로 순살치킨 소짜로 하나 시켯다. 밥먹으면서 한개씩 먹는맛이 솔솔하다.

비벼서 처묵처묵~~

카레도 비벼서 냠냠 맛있게 먹었다.

평점은요?

맛 : ★★★☆

추천 : ★★★☆

가격 : ★★★

비쥬얼 : ★★★☆

반응형

'일상 > 도시락' 카테고리의 다른 글

KFC 징거박스  (2) 2018.01.11
집밥은 CU 한판도시락  (0) 2017.12.06
CU(씨유) 고기고기치킨도시락  (0) 2017.11.06
[양산신도시]바비박스 도시락전문점  (0) 2017.1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