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도시락

[양산신도시]바비박스 도시락전문점

반응형


오늘은 배달을 도시락으로 시켜보았다.  볼래 도시락은 직접가서 사오곤 하는데, 그냥 시켜보게 되었다. 맨날 한솥도시락만 시켜먹어서 지겨웠던  찰나에 나의 배달어플에 바비박스가 포착되었다. 처음 보는 도시락전문점이라, 한번 시켜보왔다.


단체주문이나 깔끔하게 한끼 하실분들은 괜찮을꺼 같다. 나는 제일 비싼 대표도시락을 주문 하였
다. 비싼게 제일 낫겠지?하는 단순한 생각이었다.


대표도시락 2개를 시켯다. 간단한 국에 김에 네모난 박스에  도시락이왔다.  왜 바비박스인지
알것같다. 상당히 깔끔하고, 포장이 아기자기 했다.


기본 대표도시락이다. 계란후라이에 새우고로케 떡갈비 4개, 반찬에는 계란말이 무말랭이,샐러드
이렇게 나온다. 개인적으로 떡갈비를 2개만 하고 나머지 다른 반찬이 나오면 사람들이 더 좋아하지
않을까 싶다. 사람들은 여러가지를 좋아하니까.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다.


맛있게 먹었다. 일단 배가고팟다. 먹다보니 조금 싱거운 느낌이 있었다. 애들 먹기에 좋을꺼 같았
다. 맛은 자극적인거 좋아하는 사람은 다른메뉴로  먹길 바란다. 그냥 그렇다.


후식으로 자일리톨 ㅋㅋ 휴지까지. 센스가  돋보인다.

양산 신도시 범어택지에 있다. 많이 시켜드세용~
반응형

'일상 > 도시락'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솥도시락]왕카레돈까스덮밥,제육강된장비빔밥  (0) 2018.01.13
KFC 징거박스  (2) 2018.01.11
집밥은 CU 한판도시락  (0) 2017.12.06
CU(씨유) 고기고기치킨도시락  (0) 2017.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