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

대전 용전동(용전 갈치조림 동태탕)

반응형

간만에 동서집에 놀러와서, 먹을떄 없나 돌아다니다가 대전복합터미널 뒷편에 용전 갈치조림 동태탕 간판이 있길레, 먹으로 들어갔다. 얼큰한게 벌써 부터 소주가 생각난다. 너무 늦게 가서 문 닫을려고 하는걸, 사장님께서 혼쾌히 받아 주셧다. ㅎㅎ 감사합니다.

자 입구모습이다. 들어가보자.

가격표이다. 우리는 식구가 두명이라,  갈치조림이랑, 동태탕을 시켯다.

동태탕이 지글지글 올라왔다. 벌써부터 맛나 보인다. 여기 여사장님 성격도 좋으시고, 손도 크시다.

요건 갈치조림 양도 적당히 많고,  맛있어보인다.

기본 반찬들이다. 꺠끗하다 먹음직스럽다. 우리식구들은 멸치가 맛있다고, 계속 먹고 또 먹었다. ㅎㅎ

갈치조림을 앞접시에 담아서, 순삭했다. 배가너무고파서 더 빨리 먹은것 같다. 같이 나온 동태탕도 소주에 같이 먹으니, 얼큰한게 좋았다. 너무 배고파서 동태탕 먹는 사진은 못찍었다. 나중에 사장님이 공기밥도 그냥 주셧다. 마지막 손님이라 혜택을 좀 받았다. 감사합니다. 사장님.

내부모습

인상적인 말이다. 많이 찾아와서 드세요~~ 아쉽게 여기 네이버나 구글 지도에 검색되지 않는다. ㅠㅠ.

터미널 주차장 뒷편에 바로있으니,  드셔보세요~~.

반응형

'일상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국음식[리얼타이]  (0) 2018.03.20
밥통령 차돌짜글이  (1) 2018.03.12
배달삼겹돼지되지 양산점  (0) 2018.03.11
[죽이야기]낙지해물김치죽 , 전복죽  (0) 2018.03.11
[양산신도시]석산횟집  (0) 2018.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