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

[양산신도시]석산횟집

반응형

석산에서 나름 유명한 동네횟집이다. 이편한세상아파트만 있을데 부터 있던 횟집이다. 자주 여기서 먹었는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한다. 처음여기서 먹었을떄는 찌게다시가 여러가지 많아서 우와 여기 괜찮네.. 했는데. 요세는 그냥 평범하게 나오는것 같다. 옛날만 못한듯 하다. 하지만, 회 나 매운탕은등등 본 메뉴는 맛있다.

석산 아파트사는 사람들은 왠만해서는 다 아는 석산횟집이다.

고등어도 항상 저기에 왔다리 갔다리 한다.

자 메뉴판이다. 우리는 모듬회"대"짜를 시켯다. 3명이서 왔는데, 대짜다. 요세는 제철음식이 많이나와서, 굴국밥도하고 여러가지를 팔고 있더라. 찌게다시에 과메기도 나오더라. 양은 정말 쪼큼이지만.. ㅎ

자 기본상 차림이다. 여기서 반찬 몇가지가 더 나온다, 몇개 뺴고 찍었다.

멍게도 나오고~

과메기도 나오고~ 5개 ㅠㅠ.

순두부~~

샐러드랑 문언지 오징어지 할튼 나오고.

콩나물 국 시원하게 소주가 떙겻다.

파전도 나오고~

이제 다 나온 기본 상차림~~

꽁치는 왜 뺴냐~~ㅎㅎㅎ

본 메뉴인 모듬회다. 중앙에 저거는 무슨회인지 모르겠지만.. 존득하니 정말 맛있었다!! 여러가지 회를 맛있게 시간가는줄도 모르고 먹었다. 3명이서 먹었는데.. 양이 조금 작은 느낌은 들었다. 찌게다시가 부족해서 그런가 배가고파서 그런가 할튼 그랬다.

밥위에 회도 얹어서.. 초밥을 만들어서 먹었다.

마누리는 역시 매운탕이다~ 산초가루에 방아를 넣고 맛깔나게 먹었다.

평점은요?

 맛 : ★★★☆

추천 : ★★★☆

가격 : ★★★

비쥬얼 : ★★★☆

인테리어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