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

[양산신도시]부산족발

반응형

오늘도 어김없이, 배달을 시켯다. 양산신도시의 부산족발이라는 족발집이다. 스페셜(족발+불족발) ,주먹밥+쿨피스 이렇게 나오는 세트로 35000원 중짜를 시켯다. 시키고 나서 나중에 전화가와서 족발 다떨어졌다고, 보쌈은 어떻겠냐길레, 알았다고 하고, 본의 아니게 보쌈+불족발이 되었다.

자 30분 좀 지나니까 이렇게 배달이 왔다. 봉지에 부산족발이라고 딱~ 적혀있다. 빨리먹어보자.

자 스페셜세트(보쌈?+불족발)이다. 주먹밥에, 겉절이에, 쿨피스에 쌈무, 야채쌈~~ 이렇게 구성되어있다.

자 불족발이다. 보기만해도 매워보인다. 매콤하니, 맵지만, 맛있었다. 추천한다. 불족발.

보쌈이다. 불족에 보쌈 의외로 잘어울리는 조합니다. 보쌈맛은 그냥 보통수준이다.

자 무말랭이와 겉절이 개인적으로 보쌈김치보다는 겉절이가 좋다.

주먹밥을 이렇게 완성품으로 배달되었다. 기존에  몇몇 족발집은 내가 직접 주먹밥을 만들어야 하는데, 여기는 주먹밥이 되있어서 좋다 ㅠㅠㅋ

자 포장을 전부 다 깐 모습이다. 불족을 먹을떄는 쿨피스가 진리다~ 참. 소주도..

쌈무에 고추에 당근에 고추~

요렇게 냠냠 다 넣어서 쌈싸먹자~~ 족발이 없어서 보쌈이 왔지만.. 대체적으로 맛있었다. 음식도 깔끔하니, 불족이 특히 중독성있다.

평점은요?

  맛 : ★★★☆

추천 : ★★★☆

가격 : ★★★

비쥬얼 : ★★★☆

반응형

'일상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산신도시]석산횟집  (0) 2018.01.21
[양산신도시] 범어 페리카나치킨  (0) 2018.01.20
[대구광역시]수성구 바다쇼 횟집  (0) 2018.01.10
[양산통도사]신라해장국  (0) 2018.01.09
[양산신도시]오감통닭  (0) 2018.0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