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

[양산신도시]모두의석쇠불고기

반응형

양산역앞 신도시에 살때 겁나 많이 시켜먹었는데, 리뷰를 못했습니다. 여러가지 분식류와 석쇠불고기를 먹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은은하게 석쇠향이 식욕을 자극합니다.

 

 

볼래 간장불고기 SET를 주로 시켜먹었는데, 이번에는 고추장불고기 SET를 시켯다. 맨날 먹는것만 먹으면 지겨우니까. 가끔 고추장불고기 세트로 시켜먹는다. 여기는 소,중,대SET 메뉴가 틀리다. 소 짜는 불고기+군만두+계란찜+야채로 나온다. 중 짜는 불고가+수제돈까스+계란찜+군만두+야채+콜라500ml이다. 대 째는 불고가+수제돈까스+군만두+계란찜+야채+콜라1.2L이다. 중 짜로 시켜서 공기밥2개 추가로 시키자 그러면 된장국은 서비스다.

 

 

고추장불고기 중짜 세트다. 일단 포장이 깔끔하다. 옛날에는 원형으로된 스티로폼에 고기를 넣어줘서, 기름이 주루륵. 지금은 깔끔하게 바껴서 일단 좋다. 돈까스도 있는데, 애기들 밥하고 주면 잘먹는다. 물론 어른도 참 잘먹는다.

 

 

고추장불고기이다. 석쇠향이 모락모락 난다. 군침이 돈다. 얼른 하나 먹어보왔다. 많이 시켜 먹어보아도, 가끔 시켜먹으면 맛있다. 집에서 밥하기 귀찮을떄 시켜먹는걸 추천한다.

 

 

돈까스에 군만두이다. 양이 좀더 늘었?으면 좋겠다. 하지만 먹다보면 배부르다. 불고기 먹다. 돈까스 먹다. 군만두 먹다가.. 배가 점점 불러온다. 더 먹어야하는데..

 

 

맑은 계란찜도 고추장불고기의 기름진 맛을 일단 진정시키고 간다. 일단 깨긋하게 나와서 합격이다. 정말 겁나게 여기서 많이 시켜먹었다. 여기는 쿠폰같은거 없을라나.. 있으면 내가 VIP인데. ㅎㅎㅎ

 

 

공기밥 2개면 조그맣게 된장국이 나온다. 목 막힐떄 먹는데.. 쭈욱 넘어간다. 하지만 조금 싱거웠으면 좋겠다. 조금 짜다. 무랑 두부랑 파랑이렇게 기본으로 들어간다.

 

 

불고기에 마늘이랑 고추가 빠지면 않된다. 기름진 고추장불고기에 마늘이랑 고추를 상추에 싸먹으면? 소주가 부르는 맛이다. 하지만 출근해야해서. 먹지 못한다. ㅠㅠ.

 

 

짜잔~~ 전체적인 SET 구성을 사진으로 찍었다. 나는 음식 뽀샵이런거 않한다. 그냥 그대로 찍는다. 맛집 블로거도 아니고 솔직하게 애기할뿐이다.

 

매일 시켜만 먹어서 위치는 몰랏는데. 양산역 근처 택지에 있었다.  신도시1단지에 살떄 많이 시켜먹고, 석산으로 이사가서 시켯는데. 꽤 거리가 있었다. 그래도 퀵비도 않받고 배달왔다. 퀵비를 왠만하면 요세 2000~3000받던데. 여기는 않받아서 좋았다. 많이많이 시켜 먹길 바랍니다

반응형

'일상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산신도시]육감만족  (0) 2017.10.25
[양산신도시]피자나라치킨공주  (1) 2017.10.19
[양산신도시]오빠가구워줄께  (0) 2017.10.10
[양산신도시]홍성방  (0) 2017.10.03
[양산신도시]고기반찬  (0) 2017.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