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

[양산신도시]홍성방

반응형

1단지 신도시 살다가, 분양받은 아파트 이사왔는데, 간만에 중식을 시켜먹기로 했다. 어디 중국집이 좋을까 하다가, 냅다 첨보는거 찍었다. 홍성방이라는 중국집이다. 위치가 어딘지도 모르고 양산 전지역 배달이라 시켯다. 탕수육 + 간짜장2 세트로 시켯다.무조건 중국집은 탕수육이지. ㅎㅎ 오늘도 배달의 민족 어플로 주문했다.

 

간짜장+탕수육 세트는 20000만원이다. 결제문자와 메시지가 오고 40분기다리란다. 오늘도 핸드폰 보면서 기다린다. 띵동과 함께 배달음식을 받았다.

 

 

다른 중국집과는 다르게 일회용 용기로 왔고, 깔끔하니 좋았다. 일반 중국집 국 그릇과 접시등은 위생상 않좋아보였는데, 여기는 좀 달라서 괜찮네. 일단 합격!

 

 

간짜장이다.  기본 짜장에 면위에 계란이 올라간다. 윗지방은 간짜장에 계란 않올려준다는데, 계란은 사랑이다. 꼭 올려야된다. 면도 꺠끗하고 윤기가 흐른다.

 

 

탕수육과 삼각 만두를 같이 포장했다. 세트메뉴라 가격에 맞게 만든듯. 요세 중국집도 맞춤형이다.

 

 

냠냠 맛있게 먹었다. 간짜장 맛도 다른 중국집 보다 괜찮왔다. 정신없이 먹었다. 옆에 탕수육과 만두고 정신없이 먹었다. 전체적으로 중국집 치고는 맛과 위생에 신경 쓴거 같왔다.

 

 

생각없이 먹다보니, 거의 다 먹어서 찍었다.  탕수육 약간 튀김이 딱딱하지만, 먹을만했다. 평타이상은 치는 중국집이다. 시켜 먹길 추천한다.

 

주소를 봤는데, 허걱.. 생각보다 멀었다. 석산까지 오다니, 거의 퀵비 받고 그러던데.. 여기는 퀵비도 않받고 좋왔다. 종종 중국집 시킬일 있으면, 여기에서 시켜 먹어야 겠다.

반응형

'일상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산신도시]모두의석쇠불고기  (0) 2017.10.18
[양산신도시]오빠가구워줄께  (0) 2017.10.10
[양산신도시]고기반찬  (0) 2017.10.02
[경주 함양집]소고기 GoGo!  (0) 2017.09.26
[양산 물금 범어 병천순대]  (0) 2017.0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