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

[양산신도시]피자나라치킨공주

반응형
피자도 먹고싶고 치킨도 먹고 싶고  맥주도 땡기고 둘다 하는데 없을까?? 하던 찰나에 우리집 아파트 문에 찌라시가?ㅋ 붙어있었다. 자~오늘도 시켜보자.

배민에도 있더라. 그런데 전화주문만 된다. 요세는 전화가 더 귀찮더라, 결제가 더 쉬운세상이다.ㅎㅎ 나는 통새우불고기 피치세트로 시켯다. 추천합니다. 치킨은 SoSo~
하고  피자가 맛있었다. 통새우불고기 피자 추천한다!

이렇게 배달이 왔다. 따끈따끈 했다. 뜨거울때 빨리먹자. 식으면 아무래도 맛이 없다. 벌써부터 국민배달음식 피자,치킨을 보니 기분이 좋다.

피자는 요렇코롬 나온다. 달달한 맛과 새우의 맛이 조화를 이루어서 맛이 있었다. 조합이 잘 맞았다.

냠냠 먹방 시작이다. 집 사람이랑 계속 말도 없이 처묵처묵한다. 돼지같이 밤 마다 시켜먹는다.ㅋㅋ 
근데 자기전에는 항상 배고픈걸 어쩌랴~~

이제는 통닭을 공략해보자. 바싹한게 연기가 모락모락 났다. 배달하는곳이 집이랑 멀지 않아 따뜻하게 먹을수 있었다.

피자와치킨에 피클과 무가 빠지면 않되겠다. 느끼한데 한 번씩 먹고, 계속 먹어 재낀다.

치킨엔 언제나 맥주와함께~  치맥 고고 합시다.
배가 불러온다.  오늘도 폭식이구나..ㅜㅜ.

나를 시켜먹게 만든 홍보전단지. 1+1이라 음식 질이 떨어질까? 의심은 했는데, 가격대비 맛도  괜찮았다.

위치는 석산택지점 입니다. 많이 시켜 드세요.
반응형

'일상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산신도시]더파티 양산점 리뉴얼  (0) 2017.11.03
[양산신도시]육감만족  (0) 2017.10.25
[양산신도시]모두의석쇠불고기  (0) 2017.10.18
[양산신도시]오빠가구워줄께  (0) 2017.10.10
[양산신도시]홍성방  (0) 2017.1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