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

[양산신도시]밥통령

반응형

오늘은 간단하게 집밥을 먹고 싶어서 밥통령이라는데서, 시켜보았다.

생긴지 얼마않된것 같은데.. 맛있을라나?

차돌짜글이 2인분과, 매콤돼지불고기 단품으로 시켯다.

난 많이먹으니까 단품으로 하나 더 시켯다. 사진상으로 깔끔하니 맛있어보인다.

오늘도 어김없이, 30~40분정도 기다리니 이렇게 배달음식이 도착하였다.

깔끔하게 포장하여 왔다. 차돌짜글이는 배달음식으로 처음 시켜보았다.

거의 돼지고기로만 시켯는데.. 소고기도 한번 먹어보겠다.

공기밥이다. 공기밥에 계란하나 언져있다. 그리고 밥량이 생각보다 많았다.

포장 용기도 큰데,  한 끼 배부르게 먹을수 있을거 같았다.

메인메뉴 차돌(우삼겹)짜글이 이다. 2인분에 17000원인데.. 간만에 소고기 먹어본다.

애호박에,두부,양파 그리고 우삼겸으로 짜글이를 만들었다.

차돌짜글이로는 부족할거 같아서.. 매콤돼지불고기 단품을 하나 더 시켯다.

생양파에 돼지를 버무려놓았다. 숯불로 구워서 더 맛있었다.

반찬 4종 세트다. 콩자반,무,오뎅,콩나물 4가지 반찬이 왔다.

2인분으로 적절하게 나온거 같았다.

포장 용기를 다 까고 찍은 사진이다. 굉장히 먹음직스럽다. 그리고 맛도 괜찮았다.

아~ 밥옆에 김도 있었다. 밥먹을때 뿌려먹으면 더욱 맛있다.

이렇게 계란과애호박 우삼겹을 함께 밥과 냠냠~~

배터지게 먹었는데.. 매콤불고기를 추가로 더 시켜서 조금 남았다.

남은거는 나중에 데워서 먹어야겠다.

마무리는 빨대사탕으로 입가심을~~ ㅎㅎ

많이들 시켜드세요.

평점은요?

      : ★★★☆

  추천  : ★★★☆

 가격 : ★★★

비쥬얼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