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

[부산]덕천동 갓파스시

반응형

오늘은 간만에 초밥이 떙겨서 부산 덕천동에 있는 갓파스시로 갔다.

갓파스시라 함은, 회전초밥뷔페이다.

시간안에 초밥을 마음껏 먹을수있다.

나는 런치타임에 가서 4000원정도 할인된 가격에 먹었다.

 

 

 

입구로 들어서자 말자. 갓파스시가 우리를 반기고 있다.

배고프다 빨리 먹으러 가보자.

 

 

런치시간이라 사람이 거의 없었다.

하지만 저녁시간에는 사람이 넘쳐나서 기다리기 까지한다.

기다리는 사람은 이렇게 자동접수기에 접수를 하고, 번호표대로 입장을 한다.

 

여기는 대기하는 공간이다.

 

 

입구에는 TAKE OUT도 가능하다.

 

요렇게 종류별로 메뉴가 소개되어있다.

 

 

나는 저기 아무대나 자리잡고, 앉았다.

 

 

갓파스시는 뷔페식이라, 이렇게 골라서 이용할수 있다. 참고하시라.

 

 

짜잔~ 회전초밥식이고, 주문해서 먹을수도 있다.

 

 

내가 먹고 싶은 초밥은 식탁 옆 판넬에 터치해서 주문하면,

 KTX?? 열차가 와서 신속 배달한다. ㅋ

 

 

이렇게 주문하면, 위에 레일이 깔려서 주문한 초밥이 내 테이블에 멈춘다.

첨에는 참 신기했다.

 

이렇게 맛있게. 냠냠하고 있다.

너무 오랜만에 와서 식욕 폭발했다.

 

 

여긴 셀프로 생강과 락교 있는곳이다.

먹다보니 까먹었다.

 

 

미역 된장국도 셀프다.

 

 

된장국 자동기계다.

아래에 놓고 누르면, 자동으로 된장국이 알아서~~ 딱~.

 

 

먹는곳 테일블위에 메뉴선전을 하고 있다. 참고하시라.

 

 

메뉴는 계속 바뀐다.

 

 

먹다보니 끝을 치닺고 있다.

더이상 배불러서 못먹겠다.

 

 

셀프로 탄산도 먹어주고! 이만 집으로~~ ㅎㅎ

뷔페시간은 80분이다. 머.. 그리 많지 않은 시간이다.

먹다보면 알게된다.

 

 

고객만족 한단다.

그냥 참고만 하시라.

 

 

다먹고 가는데, 계산대 앞에는 이렇게 포장용 초밥을 팔고 있다.

가족들에게 하나씩 사들고 가는것도 괜찮은 것 같다.

 

평점은요?

 

  맛 : ★★★☆

 

추천 : ★★★☆

 

가격 : ★★★

 

비쥬얼 : ★★★☆

 

인테리어 : ★★★

반응형

'일상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산신도시]밥통령  (0) 2017.12.21
[양산신도시]족발 삶는마을 양산점  (0) 2017.12.20
[울산언양]장어랑삼겹살  (0) 2017.11.26
[양산신도시]석산교촌치킨  (0) 2017.11.25
[양산신도시]히로가츠  (0) 2017.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