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

[경주 함양집]소고기 GoGo!

반응형

경주에 나름 소고기 맛집이라고, 해서 왔다. 친구넘이 가자고 추천하는 곳이다. 고기 구워먹는 곳은 아니고, 육회 비빔밥과, 육회물회, 기타등등 경주에서 유명한 곳이란다.

 

 

입구 모습이다. 10시쯤에 갔는데도, 주차장 반이상이 찼다. 오호~ 맛좀 있나본데, 하고 기대하게 되었다. 우르르 10명이 들어갔다.

 

 

간판도 90년 전통 4대 명가란다. 믿음은 않가지만 믿어본다.

 

 

메뉴판이다. 육회비빔밥과 한우물회, 떡 치즈불고기, 석쇠불고기를 시켯다.  한우라서 가격은 좀 있는편이다.

 

 

한우물회다. 정갈하게 생육회를 육수에 풍덩하였다. 나는 한우물회는 처음 먹어보는데, 이렇게 나오는구나 하고 생각했다. 소면도 옵션으로 있었다.

 

 

육회비빔밥이다. 탕국에 육회를 올린 비빔밥이다. 집 사람은 육회비빔밥 먹을껄 한다.사람마다 입맛이 틀린가보다. 나는 물회가 괜찮던데..

 

 

치즈불고기다. 이렇게 나오는건 첨봤다. 맛도 나름 치즈와 한우가 어우러져서, 괜찮왔다. 하긴, 한우불고긴데, 먼들 않맛있겠나.

 

 

전체적인 상차림이다. 깔끔하고, 리필은 셀프다. 저기 장조림을 사악하게, 계속 리필해서 먹었다. 저것도 소 장조림이니, 많이 먹었다. ㅎㅎㅎ

 

 

맛있게 냠냠~~ 식초 맛과 달달한 맛이 굉장히 많이 났다. 물회를 처음 먹어봤는데, 먹을 만했다. 구워먹는게 지겨우면, 함양집에서 한우&밥을 먹어보길 바란다.

 

위치는 네이버 검색하면 워낙 유명해서 나온다. 한 번은 가볼만 한곳인거 같다.

 

반응형

'일상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산신도시]모두의석쇠불고기  (0) 2017.10.18
[양산신도시]오빠가구워줄께  (0) 2017.10.10
[양산신도시]홍성방  (0) 2017.10.03
[양산신도시]고기반찬  (0) 2017.10.02
[양산 물금 범어 병천순대]  (0) 2017.0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