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

[양산신도시]더파티 양산점 리뉴얼

반응형

오늘은 양산 더 파티에 가보았다. 내년에 돌잔치라 가계약후 시식한번 해보러,  갓난애기를 데리고 가보았다. 흠, 양산신도시에 더파티는 맛이 없다는, 소문이 나서 거의 가지 않지만, 이번에 더 파티가 본사에서 직접 리뉴얼해서 새롭게 선보여서, 내심 기대도 되었다. 전에는 개인사업자가 더 파티를 운영해서, 맛이 별로라고 하더라. 지금 더파티 수준은 덕천동 더파티 수준이라고 한다.(더파티 직원 왈~)

이번에 심혈을 기울여서, 더 파티를 리뉴얼 하는것 같았다. 이벤트도 많이하고, 할인도 많이한다. 어디 맛이 있나 없나 한번보자.

매장안이다. 들어와서 왼쪽이다.

들어와서 정문 우측 모습이다. 리뉴얼을 해서 그런지,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난다. 다만, 더 파티 치고는 규모가 작아서 아쉬웠다.

접시를 골라서, 한바퀴 돌아본다.

야채 샐러드 코너

사람이 많은관계로 예쁘게 못찍었다. 양해바란다. 유뷰초밥은 맛있었다. 다른건 롤이랑 김밥은 않먹어바서 패쓰~

내가 좋아하는 초밥~ ㅎㅎ 초밥 나름 괜찮았다. 생새우 초밥 맛난다.

샤브샤브~~ 냠냠

양송이 스프도 가지런히. 맛이 괜찮았다.

스테이크 코너이다. 스테이크 사진은 못 찍었지만, 맛있었다. 나름 신경쓴거 같다.

오리훈제,비엔나소시지,옆에 조개는 모지? 오리훈제 맛나더라.

견과류 코너

한 접시 해치우고, 다시 한바퀴돌고.

내가 자리 잡았던 테이블이다. 정문에서 맨 우측이다.

먹는다. 계속 돌아다니면서,

돌아다니다가 유모차 대여도 있더라, 아들래미 유모차 대여할려고 했는데, 유모차가 좀 더럽더라.. 시트에 얼룩이... 양산에 애들이 얼마나 많은데.. 매니저가 나중에 바꾼다는데.. 믿어바야겠다. 유모차 대여할때 시트 확인하고 대여하시길..

마지막 후식으로 커피타임을.. 한가지 걱정할께. 돌잔치할 룸이 작아보였다. 나는 70석가량의 룸을 잡았는데, 돌잔치 하는거 보니 테이블을 다닥다닥 붙여서, 70석인것 같았다. 제일 큰 룸은 90석 가량인데, 거의 비슷했다. 모르는 사람끼리 앉으면, 좀 뻘줌할듯.. 그래도 맛은 괜찮았다. 뷔페 대부분 비슷하긴한데.. 그나마 낫다.  양산은 대부분 무난한 M뷔페에서 하는데.. 바로 옆에 더 파티하고, 경쟁구도가 재미있을듯하다. 이상. 많이 와서 드셔보세요~~

위치는 거의 다 아실거다. 양산역에서 바로 크리스탈타워 빌딩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