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

[양산신도시]석산교촌치킨

반응형

교촌에서 허니콤보란 치킨이 나왔다길레, 먼 맛인지 먹어보았다.

광고많이 하던데, 치킨이 거기서 거긴데, 한번 배달해보자.

허니콤보에 감자스틱으로 해서 시켰다.

짠~ 배달포장지 모습이다. 정말 오랜만에 시켯는데, 포장지가 많이 바꼇다.

밑에는 감자스틱 포장지이다. 콜라대신, 음료수는 준다.

교촌 허니 스파클링이다. 설명은 닭이랑 먹을떄 가장 잘 어울리는 탄산음료라고 한다.

광동제약하고, 같이 만들었단다. 별로 믿음은 않간다. 차라리 콜라를 달라.

겉보기에는 간장치킨 같았다. 허니라고 했으니, 달달하겠지? 하는 생각은 다 날라갔다.

달달한 맛은 거의 없고, 그냥 개인적으로는 간장 맛? 비슷하게 낫다.

식감은 빠삭하면서도, 간장맛이다.

추가로 시킨 감자스틱도 먹었다. 그냥 통큰 감자다 ㅎㅎ.

요새 잘나가는 롯데 피츠맥주랑 치킨을 먹었다.

역시 치킨은 맥주랑 같이 먹어줘야한다.

감자도 이렇게 케첩에 찍어서 냠냠~~

느끼하니, 무우도 냠냠~ 그냥 배고파서 먹었다.

많이들 시켜 먹으세요. 메뉴입니다.

위치는 석산 택지에 있다. 많이들 시켜 드세요~

평점은요?

  : ★★

추천 : ★★

가격 : ★★★

비쥬얼 : ★★★

반응형

'일상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덕천동 갓파스시  (0) 2017.12.07
[울산언양]장어랑삼겹살  (0) 2017.11.26
[양산신도시]히로가츠  (0) 2017.11.24
[양산신도시]작살김치찌개  (0) 2017.11.23
맥도날드 시그니처버거  (0) 2017.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