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

[양산신도시]히로가츠

반응형

오늘은 석산에 히로가츠 돈까스 집이 오픈한지 얼마않되어서, 먹어보았다.

반도6차 후문 맞은편 행복한우 옆에 있다.

아기 문화센터 같다가, 어라 자는구나! 이떄다 싶어서 냅따. 생긴지 얼마 않된,

히로가츠 돈까스 집으로 점심을 먹으로 갔다. 아들아 이떄는 효자구나!

메뉴판이다. 전문 돈까스 집이라 다른거는 않팔고, 오직 돈까스다.

나는돈까스 카레덮밥과 집 사람은 히레까스를 시켯다.

그리고 우동(단품) 하나 시켯다.

점심 전이라, 빨리 나왔다.

돈까스 카레덮밥이다. 기본 밥에 돈까스 한줄,  된장국, 기본 반찬과 샐러드와 고추, 이렇게 나왔다.

기존 카레집은 카레가 큼직하게 나오던데, 여기는 잘잘하게 나온다.

카레를 쏟아 부웠다. 돈까스에도. 다 쏟아 부웠다.

맛은 상당히 깔끔했다. 카레도 먹기 좋았다. 한끼로는 손색이 없을정도다.

맛도 그런데로 괜찮았다.

집 사람은 히레까스다. 기본 안심돈까스로 만들었다. 여긴 특이하게 고추도 하나준다.

빠삭하니 식감도 좋고, 전체적으로 꺠끗하고, 깔끔했다.

가족들이 와서 한끼하기 좋을것같다.  어린이 돈까스도 있다.

우동 단품이다. 개인적으로 미역과 우동국물이 맛있었다.

우동 면발도 굻직하니, 먹을만했다. 먹다가 너무 배가불럿다.

지도를 첨부할려고 했는데, 오픈한지 얼마 않되어서, 검색에 지도검색이않된다.

양산반도6차 후문 바로 맞은편이니, 참고하시라.

평점은요?

  : ★★★☆

추천 : ★★★☆

가격 : ★★★

비쥬얼 : ★★★☆

인테리어 : ★★★★

반응형

'일상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울산언양]장어랑삼겹살  (0) 2017.11.26
[양산신도시]석산교촌치킨  (0) 2017.11.25
[양산신도시]작살김치찌개  (0) 2017.11.23
맥도날드 시그니처버거  (0) 2017.11.14
CU(씨유)매콤불고기정식 도시락  (0) 2017.1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