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

[대구광역시]원대동 남경수산(횟집)

반응형

오늘은 대구에서 회를 시켜먹었다. 갑자기 회가 떙기더라.

가서 먹으면, 좋겠지만.. 이넘의 귀찮니즘은 배달로 연결된다.

제일 만만한 광어+우럭 회를 35000원짜리로 다가 시켯다.

원대동에 있는 남경수산이라는데서 시켜먹었다.

직접 가보질 못해서.. 네이버지도로 횟집 사진을 올렷다. 이해하길 바란다.

가게 간판사진 없이, 포스팅 할려니, 먼가 모르게 횡~~ 해서 올린다.

우럭이다. 지금은 1키로에 15000원 할지 않할지 모르겠다. 싱싱해보인다.

이번에는 광어다. 개인적으로 광어 뱃살이 식감이 좋다. 쫄깃쫄깃한게.. 양이 얼마없어서 아쉽다.

1000원에 매운탕이다. 얼려있는게 배달왔는데, 검은봉다리에 있었는데,

처음엔 먼가 싶었다. 1000원 치고는 굉장히 양이 많았다. 그런데 조금 짜다. 그래도 먹을만 했다.

야채1000원이다. 배달할때 추가로 매운탕과야채추가 하면된다.

야채가 1000원치고는 생각 보다 많아서 괜찮았다. 야채값이 비싸다던데, 여기는 양이 많았다.

드디어 본게임이다. 우럭 회이다. 왼쪽에 우럭뱃살도 얇게 썰어 주셨다.

회를 두툼하게 썰어 주셨다. 이 집 스타일인거 같다.

자 광어도 두툼하게 살이 하얗게 보인다.

왼쪽에는 내가 좋아하는 뱃살이 ㅎㅎㅎ 소주가 떙긴다. 술을 잘못먹어서, 청하로 대신한다.

맛있게 쌈싸먹자!.

쌈싸먹고, 청하로 입 샤워를~~ 술이 술술 넘어간다. 전체적으로 평범했다. 담에는 모듬회로 시켜먹어볼까한다.

자 여기 명함으로 주문하면된다.

지도로 주소는 여기구요~~

평점은요?

 맛 : ★★★

추천 : ★★★

가격 : ★★★

비쥬얼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