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

[양산신도시]양산돈앤닥스 범어점

반응형

양산신도시에서 범어택지에 아침에하는 식당을 찾기가 굉장히 어렵다. 국밥집이나 문을열지...  누가 아침6시에 장사를 할까? 그런데 하더라... 양산돈앤닥스라는  곳에서.. 그래서 교대근무 마치고 아침에 찾아가보았다. 이름 그대로.. 고기와닭을 주메뉴인 식당이다.

 

 

돈앤닥스~~ 이른 아침이라.. 어둡다. 범어택지안에 홀로 불이 켜져 있었다. 좋타~ 아침에도 해서 ㅋㅋ 인테리어도 신경쓴거 같았다. 개인적으로 인테리어는 내 스타일이다.

 

 

내부 모습이다. 택지안에서 나름 적당한 자리배치인것 같다. 테이블도 많지도 적지도 않고, 사장님의 고심이 엿보인다.

 

 

자 셀프다. 여기는 대패도 팔기 떄문에.. 대패 집이랑 비슷하게, 셀프서비스 컨셉을 잡은 느낌? 하지만, 반찬의 퀄리티는 대패집의 퀄리티보다 훨씬~~ 깔끔했다. 대패집에 먹는 음식은 먼가 모르게 찝찝해서.. 어쩌다가 간다.

 

 

쌈무에 콩나물,김치,파재래기,상추,고추,양파절인것 기타등등.. 다 신선했다. 고기 구울때.. 막퍼가야겠다.

 

 

돈앤닥스 답게. 메뉴판은 고기&치킨이다. 나는 기본 돈 와인샤워 칼집삼겹으로다가 주문했다. 오기전에 예약해서. 기본 세팅이 다되어있었다. 오기전에 미리전화를 해라~ 그럼 바로 먹을수있다.

 

 

기본 상차림이다. 사장님이 불도 미리 예열하고 계셨다. 참 친절하셨다. 먹는 순간만큼 즐거운게 없다. 이제 먹어보자.

 

 

칼집을 내서 구울떄 더빨리 익는다. 벌집삼겹살이후로?  칼집삼겹살을 먹어본적이 없는데.. 정말 오랜만에 먹는다.

 

 

지글지글지글.. 앗싸~ 고기가 굽힌다. 불판에는 고기만 넣는게 아니지 않나?ㅎㅎ 콩나물,버섯,김치.. 될수 있는한 계속넣는다. 그게 제맛이다.

 

도중에 시킨 순살치킨!! 감자랑같이 나온다. 순살좋아하는 사람은 환장할것이다. 나는 개인적으로 뼈를 좋아하지만.. 개인취향이다.

 

 

입 닫고, 먹는중이다. 말이 필요없다. 맛도 괜찮았다.

 

 

 

먹방은 계속된다. 콩나물 라면도 시키고.. 도중에 소맥도 먹고, 아 취하고 배부르고.. 취하니 덥고~~ 그렇다.

 

 

순살 또 시켯다. 양파를 막~ 그냥 떄려넣은 순살치킨이다.  이 치킨 맛은 그냥 모르겠다. 양파와 소스맛이 더 강했다. 본연의 닭 맛은? ㅠㅠ

 

 

인제 끝을 향해간다. 끝의 마지막은 항상 밥과 된장찌게~~

 

 

밥에 된장찌게 비벼먹자. 고기도 같이~~ 먹는다.

 

 

다 먹고 블로그 올리면 음료수 한병 서비스란다. 나는 그냥 배불러서 그냥 올려줄런다. 사장님 잘 먹고 갑니다.

 

 

가족단위로 와도 좋을꺼 같다.  애들한테는 치킨을 ㅎㅎ

 

 

많이들 먹으러 가세요~~

지극히 개인평점

: ★★★☆

추천 : ★★★

가격 : ★★★
비쥬얼 : ★★★
인테리어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