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

CU(씨유)매콤불고기정식 도시락

반응형

씨유 매콤불고기정식 도시락을 먹어보겠다.

 사진으로만, 봐도 백종원 아저씨가 핫 매워하는 모습이 웃긴다.

집밥은 씨유란다. 그래.. 우리집앞에 씨유라서 도시락을 자주 먹는다.

매콤 불고기라, 얼마나 매콤한지 먹어보겠다.

가격은 3900원이다. 칼로리가 855다. 도시락하나에, 칼로리는 겁나게 높다.

 다이어트 하실분은 그냥 바이바이다. 하루하루 배터지게 먹자는 분들은 환영한다.

뜯어 보았다. 매콤 불고기와 추억의소시지,동그란 돈까스,볶음김치,맛살과브로콜리,

그리고 어묵비스무리한게 있다. 우리나라 흰쌀은 정말 잘만드는것 같다. 참 곱다. ㅋ

반찬이다. 1인도시락 답지않게 편의점 도시락이 굉장히 잘나온다. 무려6찬이다. 함 먹어보자.

이거 먹어보았는데, 밥 도둑이다. 매워서 그런지 밥이 더 떙기게 한다. 입 천정이 오바해서, 살짝 까질듯? 했다.

한입 베어먹어 보았다. 추억의 소시지 답지않게, 햄맛이 났다. 냠냠 맛있게 다 흡입했다.

애는 먼지 모르겠더라.. 치킨인지, 어묵인지, 오묘한 맛이 난다.

도시락에 볶음김치는 공식인것 같았다.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브로콜리와 맛살~~

김이 옵션으로 빠질수 없지, 김위에 밥이랑 싸먹자. 정말 맛있다.

먹다 보니.. 밥이 부족했다. 매콤불고기 떄문에 그런가. 밥을 더 먹었다.

반찬이 남는다. 밥 아껴먹을껄 했다. ㅠㅠ.

다 흡입하고 나서도.. 아직 부족하다. 편의점 가면, 하나씩 옵션으로 먼가를 사온다.

오늘은 소시지다!! 뒤도 않돌아보고.. 먹는다. 오늘도 건강한 돼지가 되어간다.

 맛 : ★★★

추천 : ★★★

가격 : ★★★

비쥬얼 : ★★★ 

반응형